25년12월21일 교회소식
작성자
태혁 고
작성일
2025-12-21 09:22
조회
344
◆ 전도소그룹 5단계 - 적극적으로 교회로 인도하라
·이제는 전도의 열매를 맺는 기간입니다. 전도대상자들에게 교회에 나올수 있도록
적극적으로 권면합시다.
◆ 신천 권사 교육
·오늘(주일) 오후 1시 30분 / 지하1층 성경공부실
·신천권사 : 남자)조광현, 김석재, 손영훈, 서배원, 박동연, 최은송(6명)
여자)김순희, 최예솔, 송순향, 박서현, 박수원, 윤진순, 이건순, 차유미
민경자b, 최선옥, 신선경(11명)
◆ 성탄절 세례자(유아,아동,청소년,청년,장년) 신청 및 교육
·세례자교육 : 오늘(주일) 오후1시
·장소 : 유아세례-지하 유치부실/장년세례-2층 새가족실
(아동,청소년,청년은 각 부서별 세례교육 실시)
·세례식 : 12월 25일(목) 오후 1시 30분 / 2층 본당
◆ 성탄 감사예배
·성탄의 기쁨이 여러분과 가정에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.
·성탄전야축제 : 12월 24일(수) 오후 7시 / 2층 본당
·성탄절 예배 : 12월 25일(목) / 1부 오전 9시 20분, 2부 오전 11시 10분
◆ 목장별 새가족 초청주일
·12월 28일(주일) / 목장별 새가족 초청주일로 지킵니다.
지금까지 기도하고 섬겨온 영혼들을 빠짐없이 주님께로 인도하는 귀한 시간이
되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◆ 제자들 TD(평신도 영성훈련) 22기 팀봉사자 3차 모임
·매주(주일) 오후 1시 30분 / 교육관 지하1층 청소년부실
봉사로 섬기시는 분들은 모두 참석 바랍니다.
◆ 켈리전시회(제1회 숨뜰전)
·일시 및 장소 : 2025년 12월 24일(주일)~2026년 1월 9일(금) / 교육관 1층
◆ 2026년도 당회 및 구역회 안내
·일시 및 장소 : 2026년 1월 4일(주일) 3부 예배 후 / 교육관 지하 1층 청소년부실
·당회회원 : 18세 이상 세례교인
·구역회원 : 교역자, 장로, 권사, 목자, 남여선교회대표, 청년부대표, 당회서기. 감사
◆ 연말정산신청
·2025년부터 기부금 영수증이 전자 방식으로 발급됩니다. 성도님들께서는 1층 로비
게시판, 배너, 홈페이지(신청자)를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(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고자 하시는 분은 12월 28일까지 꼭 신청해야 합니다.)
·이제는 전도의 열매를 맺는 기간입니다. 전도대상자들에게 교회에 나올수 있도록
적극적으로 권면합시다.
◆ 신천 권사 교육
·오늘(주일) 오후 1시 30분 / 지하1층 성경공부실
·신천권사 : 남자)조광현, 김석재, 손영훈, 서배원, 박동연, 최은송(6명)
여자)김순희, 최예솔, 송순향, 박서현, 박수원, 윤진순, 이건순, 차유미
민경자b, 최선옥, 신선경(11명)
◆ 성탄절 세례자(유아,아동,청소년,청년,장년) 신청 및 교육
·세례자교육 : 오늘(주일) 오후1시
·장소 : 유아세례-지하 유치부실/장년세례-2층 새가족실
(아동,청소년,청년은 각 부서별 세례교육 실시)
·세례식 : 12월 25일(목) 오후 1시 30분 / 2층 본당
◆ 성탄 감사예배
·성탄의 기쁨이 여러분과 가정에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.
·성탄전야축제 : 12월 24일(수) 오후 7시 / 2층 본당
·성탄절 예배 : 12월 25일(목) / 1부 오전 9시 20분, 2부 오전 11시 10분
◆ 목장별 새가족 초청주일
·12월 28일(주일) / 목장별 새가족 초청주일로 지킵니다.
지금까지 기도하고 섬겨온 영혼들을 빠짐없이 주님께로 인도하는 귀한 시간이
되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◆ 제자들 TD(평신도 영성훈련) 22기 팀봉사자 3차 모임
·매주(주일) 오후 1시 30분 / 교육관 지하1층 청소년부실
봉사로 섬기시는 분들은 모두 참석 바랍니다.
◆ 켈리전시회(제1회 숨뜰전)
·일시 및 장소 : 2025년 12월 24일(주일)~2026년 1월 9일(금) / 교육관 1층
◆ 2026년도 당회 및 구역회 안내
·일시 및 장소 : 2026년 1월 4일(주일) 3부 예배 후 / 교육관 지하 1층 청소년부실
·당회회원 : 18세 이상 세례교인
·구역회원 : 교역자, 장로, 권사, 목자, 남여선교회대표, 청년부대표, 당회서기. 감사
◆ 연말정산신청
·2025년부터 기부금 영수증이 전자 방식으로 발급됩니다. 성도님들께서는 1층 로비
게시판, 배너, 홈페이지(신청자)를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(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고자 하시는 분은 12월 28일까지 꼭 신청해야 합니다.)
